ad27

홍성군, ‘내고장 홍성에서 휴가보내기’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0.07.30  13:41:53

공유
default_news_ad1
ad28
ad29

- 올여름 휴가는 홍성에서 놀자!

   
 

홍성군은 30일 내포신도시 충남도청, 충남도교육청 등 공공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내고장 홍성에서 휴가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군 홍보전산담당관, 문화관광과 직원 15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로 멀리 떠날 수 없는 휴가철의 갈증을 내고장, 홍성에서 해소하자는 취지로 홍성의 숨은 관광지 및 비대면 관광지를 함께 홍보했다.

특히 홍성군은 다양한 관광지가 많으나 군민들도 의외로 잘 모르는 숨은 관광지가 많다는 점을 착안해 ▲숲 ▲해안 ▲섬 ▲스터디 ▲뷰티 등 테마가 있는 관광코스를 소개하는 책자를 배부해 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숲 테마는 아이에겐 놀이를, 어른에겐 쉼을 제공하는 “홍성 숲놀이터(홍성읍 간동1길 64-56)”, 해안 테마는 약15km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홍성군 서부면의 “해안도로”(궁리포구~모산도), 섬 테마는 홍성 유일의 섬, 해양치유의 섬으로 알려진 “죽도”를 소개했다. (※죽도 배편문의 041-631-0103)

스터디 테마로는 아이들과 함께 홍주천년의 역사와 홍성의 역사인물을 배울 수 있는 “홍주성역사관”, “고암 이응노 생가기념관”, “한용운선생생가지” 등을 소개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 2020 전국 웰니스관광지 9군데 중 충남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에덴힐스 뷰티&힐링파크에서 제공한 캐비어 마스크팩을 함께 배부하여 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서계원 문화관광과장은 “코로나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내고장 홍성에서 치유하시기 바란다”라며 “홍성군의 훌륭한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대전투데이, DAEJEONTODAY

김정환 kjhwan00@hanmail.net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