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앤마리, 자신 모습 찍어 올려 매력 돋보이는 자태... 많은 이들 그녀에게 찬사 보내

기사승인 2019.07.29  17:18:54

공유
ad35
ad36
   
▲ 포토 : 앤마리 SNS

[대전투데이=온라인뉴스팀] 英國 출신 팝가수 앤마리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앤마리가 자신 때문에 공연이 무산 됐다는 개최측의 주장에 대해 반박을 하고 나선 것.

이 영향으로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앤마리의 이름이 올라와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그녀의 매력이 돋보이는 포토가 눈길을 끈다.

앤마리는 지난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ibizarocks with @rudimentaluk 💜💜💜”라는 제목과 함께 짧은 분량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앤마리는 머리를 묶고, 타이트한 스커트 차림에 상의는 스윔수트를 연상케하는 옷을 입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자태가 눈길을 빨아들이고 있다.

한편, 앤마리는 지난 토요일 오후 인천에서 한 행사에 참석할 계획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이를 앞두고 행사를 계획한 측이 비가 오는 바람에 그녀의 요구로 행사가 캔슬 됐다고 공지를 했다.

그러나 그녀는 바로 에스앤에스계정을 통해 이는 진실이 아님과 동시에 행사 진행시 만일 사고가 발생하면 이에 대한 책임을 자신이 모두 져야한다는 문서를 작성할 것을 관계자들이 요구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녀는 무료로 CONCERT를 펼쳤고, 사정상 함께 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방송을 하는 등 열의를 나타냈다.

그녀의 대한민국 팬들을 위한 열정적인 모습에 많은 이들은 찬사를 보내고 있다.

대전투데이, DAEJEONTODAY

온라인뉴스팀 d-mail@hanmail.net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ad4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top